『일리택스』 와 함께할 직원분을 채용합니다​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no_profile daz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-04-11 17:29 조회2,054회

본문

제목 『일리택스』 와 함께할 직원분을 채용합니다​
회사명 일리택스앤컨설팅 담당자 채용담당자
전화번호 010-3052-2790 팩스
이메일 [email protected] 홈페이지 http://www.12tax12.kr/
채용인원 1 고용형태 정규직
근무지역 서울시 서초구 동작대로 50, 6층(방배동,대일빌딩) 경력 만 1년이상
급여조건 만 3년 : 3400만원이상~ 학력 무관
마감일 채용시까지 기타

『일리택스』 와 함께할 직원분을 채용합니다​


" 채용공고는 구직자분들이 회사를 선택하는 가장 첫번째 기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.
그렇다 보니 최대한 저희 회사에 대해 자세히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"


『일리택스』는 기존 세무대리인의 진부한 업무 처리에서 벗어나 더 나은 업무 환경 및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. 단순 반복 업무를 지양하고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자동화 처리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습니다. 
 
거래처 파일철 ❌ , 불필요한 서류작업 ❌
고객사와의 연락은 카카오톡플러스친구로 하여 개인번호에 대한 노출 ❌


☞ 구성원 소개

 ① 고객분들의 노무상담을 해주실 든든한 노무사님이 계십니다. 
    답변하기 어려웠던 노무관련 질문들은 노무사님께서 직접 상담해 주십니다. 
     
 ② 구성원들간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며, 수직적이고 권위적인 부분은 대표님이 제일 싫어 합니다. 
    대표님 방도 따로 없어요. 세무사님 방 하나 만들기 보다는 공유 회의실을 하나 더 만드시는 분입니다.
 

☞ 업무소개 

업무는 파트별로 분배되어 있어 담당자 한명이 해당 거래처의 모든 업무를 도맡아 하는 형태가 아닌, 각 담당자님이 따로 계셔서 담당자는 기장거래처를 관리하는데 더 많은 집중을 하게 됩니다.

  ① 세무서, 우체국 방문
  ② 기장료관리
  ③ 4대보험 신고, 민원증명처리, 지원금상담
  ④ 노무상담
  ⑤ 통장 및 전표입력 보조 등

   
의사결정이 필요한 사항이나 세법관련 궁금한 부분은 능력있는 세무사님들과 함께 해결하면서 다양한 업종별 세무회계 및 각종 조세감면을 배워나가시는데 부족함이 없으실 겁니다.  


☞ 근무조건

 ① 근무시간 9:00~18:00 (점심시간 12:30~13:30)
 ② 근무요일 : 월~금   
     현재는 전직원이 일주일에 2~3회 재택근무 하고 있습니다. (금요일은 전체 재택근무) 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※ 급여 및 연차 ※

내부 연봉테이블 기반으로 구성 (기본급, 연차수당, 직책수당, 자격증수당, 기타수당)

 ① 연봉 : 기본급 + 고정상여(1,3,5,7월) 이고, 퇴직금 및 인센티브는 당연히 별도
     경력 3년기준 최소 연봉 3,400만원 이상(인센티브, 식대, 자격증수당은 당연 별도) 
 ② 식대는 회사카드로 제공
 ③ 내일채움공제 연봉외 별도지원, 적극장려! 
 ④ 자격증수당 별도 지급(6개월이상 근속시) : 전산세무1급, 재경관리사, TAT1급
 ⑤ 근로기준법에 따른 연차휴가 부여 
     > 6개월이상 근속시 하반기 3일이상 휴가시 휴가비 지급! 
     > 1년단위로 미사용한 연차는 수당으로 지급 (이월 가능)



경력은 최소 1년이상(세무사사무실만) 되셨으면 좋겠구요. 책임감 강하시고 구성원들과 서로 배려하면서 잘 지내실 수 있는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. 업무에 자신감 있으시고 관련 자격증 있으신분은 우대합니다~!  

끝으로, 저희 회사는 매년 성장하고 있고 복지나 급여 등 업무환경에 대해서도 더 나은쪽으로 항상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  부족하지만 저희 회사가 가는 방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이 업종에 열정을 가지고 충실히 임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. 

-----------------------
※ 지원방법 ※ 

 ① 제출서류 : 이력서, 자기소개서(희망연봉기재)
 ② 지원처 : 이메일([email protected]

 > 궁금하신 부분은 편하게 이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알림 0